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잔여백신 예약 후기 - 사전예약 당일취소 및 모더나 잔여백신 1차 접종 후기

취향의 공유/경험 : experience

by 아이린루나 2021. 10. 28. 18:01

본문

안녕하세요 :)
오늘은 한달 전에 맞은 잔여백신 예약 후기로 사전예약 당일취소 및 모더나 잔여백신 1차 접종 후기 포스팅입니다 ~

사전예약 한 상태에서 잔여백신 예약 접종이 가능해요 -
잔여백신 예약하는 동시에 내가 신청한 10부제 사전예약은 자동 취소돼요

이날은 사전예약 백신 맞는 당일에 잔여백신 신청했는데 예약 불가 뜨더라구요 -

예약일 2일 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다고 뜨더라구요 -
온라인 질병관리청 사전예약 당일 취소는 불가능해서 사전예약 병원에 전화해서 취소 접수했어요
바로 취소 접수해주셔서 카카오 잔여백신 당일예약 했답니다 :)

제 친구는 사전예약 하루 전에 잔여백신 당일예약 했는데 바로 신청 되더라구요 ~

다시 잔여백신 예약을 하니 모더나로 당일 예약이 완료되었어요 :)

당일예약 누른 후 병원에 전화해서 1시까지 가도 되는지 물어보니 12시까지 오라구 하시더라구요 ~
당일예약 누른 후 미리 병원에 연락 후 바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!

잔여백신 예약으로 1차 예약확인안내 문자가 왔어요 :)

잔여백신 예약으로 병원에 도착하니 백신 맞으러 오신 분들이 많아서 줄이 길더라구요 ~
코로나19 예방접종 예진표를 작성한 후 1시간 10분정도 기다려서 백신을 맞았어요 -

모더나 백신 예방접종 맞은 후 하루 뒤에 팔이 무겁고 아프더라구요 -
모더나 백신 예방접종 오전 11시에 맞은 후 6시간 후에 열은 없고 약간의 어지러움이 있어 타이레놀을 먹었어요 ~

평소에 예방접종을 거의 챙겨 맞는 편이라서 백신 맞고 증상이 있으면 알 수 있었어요 -
백신 예방접종 맞으면 타이레놀을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!
아프던 증상도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-

백신 맞은 날엔 밥도 잘 챙겨먹으시길 참고하세요 ~
백신 맞은 당일날 괜찮았는데 다음날에 팔이 무거워서 무리하지 않기 위해 계속 누워있었어요

3일 후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와서 원래대로 생활할 수 있어요 :)
2차 접종도 당일예약으로 4주 접종했어요 ~

그럼 다음에 다시 또 모더나 4주 접종 후기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:)
좋은 하루 보내세요 !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