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여수여행 2박3일(2일차) - 내가조선의국밥이다/카페 모이핀/여수예술랜드

발 닿는 곳 까지/여수 : Yeosu

by 아이린루나 2021. 9. 29. 08:08

본문

여수여행 2박3일(2일차) 내가조선의국밥이다/카페 모이핀/여수예술랜드

안녕하세요 :)
오늘은 여수여행2박3일(2일차) 내가조선의국밥이다, 카페 모이핀, 여수 예술랜드에 다녀온 포스팅입니다 ~
여수여행에서 내가조선의국밥이다, 카페 모이핀, 여수 예술랜드가 너무 괜찮아서 추천해드리려 후기를 씁니다 -

내가조선의국밥이다
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동로 35
매일 09:00 ~ 21:00

순대국밥 8,000원
모듬국밥 9,000원
모듬순대 11,000원

여수여행 2박3일로 여수 나진국밥에서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고민하다가 순대국밥, 모듬국밥을 주문했어요 ~

내가조선의국밥이다는 여수의 명물, 여수의 국밥 맛집이에요 :)
저녁에는 순대와 수육과 함께 먹기 좋은 가게에요 ~
아침에는 시원한 해장으로 국밥 한그릇 하기에 괜찮아요 !


여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 내가조선의국밥이다 돌산점이에요
사장님의 큰 손으로 넘치는 푸짐함에 양이 많고 가성비 괜찮은 식당이에요 ~
정성 넘치는 상차림과 모자람 없는 깊은 맛으로 여수 여행에 한번쯤 들리면 좋은 국밥집이에요 :)

여수 여행에서 아침 또는 점심밥으로 든든하게 먹기 좋은 국밥집으로 내가조선의국밥이다 추천드려요 :)

모듬국밥
여수여행 2박3일로 내가조선의국밥이다에서 간이 되어 있어서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과 베스트 메뉴인만큼 맛있어요 :)
밥이랑 같이 말아먹기 좋은 모듬국밥이에요 !

순대국밥
여수여행 2박3일로 내가조선의국밥이다에서ㅜ순대국밥에 양념장을 넣어서 먹으니 얼큰하고 너무 맛있어요 :)
안에 순대가 정말 많고 양이 많아서 좋아요 !
부드럽고 큰 순대로 순대국 간도 맞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~

모듬순대
순대랑 김치순대로 다양한 맛과 담백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:)
순대국밥이랑 모듬순대까지 양이 정말 많아서 맛있다고 하면서 둘이 배부르게 먹었어요 !

순대국밥으로 점심밥을 먹은 후 돌산에 위치한 카페 모이핀에 들렀어요 ~
돌산쪽에 예쁜 카페가 많이 모여있더라구요 -

카페 모이핀
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
매일 09:30 ~ 21:00 LAST ORDER 20:30 / 휴무날 SNS 공지

여수여행 2박3일에서 카페 모이핀 바다 앞 넓고 외관이 깔끔한 2층 카페에요 :)

여수 핫플레이스 돌산쪽에 생긴 예쁜 카페에요 !
탁트인 창가로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뷰가 예쁜 카페 모이핀이에요 ~

바닐라라떼 7,000원
아메리카노 6,000원

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고민하다가 바닐라라떼랑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~

바닐라라떼
바닐라라떼가 달고 커피향이 좋아요 :)
부드러운 라떼랑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~

안녕, 핀란드

글귀가 적혀있어요 :)

탁 트인 야외에 자리를 잡아서 바다 뷰를 보면서 라떼를 마시니 힐링하는 느낌이에요 :)

여수여행 2박3일로 카페 모이핀에서 푸른 하늘이랑 맑은 바다 뷰가 너무 예뻐요 :)

맨 위층에 앉아서 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:)
날씨 좋은 봄, 가을에 바닷바람 쐬면서 이곳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~


카페 모이핀에서 커피를 마신 후 여수예술랜드에 갔어요 :)

여수예술랜드
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142-1
매일 09:00 ~ 18:00


여수여행 2박3일로 여수예술랜드에서 미디어아트 조각공원, 마이다스의 손을 볼수 있어요 :)
공중그네도 있는데 주말이라서 대기 줄이 길더라구요

미디어아트이용권 대인 15,000원

티켓을 구매한 후 입장했어요 :)
길을 통과하면 야외로 갈 수 있어요 ~
입장하면 양쪽에 영상이 나오는데 호랑이, 가오리, 용 등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-

여수 조각공원에서 다양한 조각들을 볼 수 있어요 :)

여수여행 2박3일로 여수예술랜드에서 이국적인 느낌의 조각이에요 ~
산책길을 따라 조각들을 볼 수 있는데 주변 풍경과 어울리는 조형물들이 많아요 -

유명한 마이다스의 손이에요 :)
번호표가 마감되어 멀리서 사진 찍었답니다
다음에 다시 일찍 들러서 마이다스의 손에 가까이 보려해요 ~

여수 조각공원으로 오면 여수공중그네랑 짚라인이랑 스카이워크를 탈 수 있어요 ~
여수공중그네랑 짚라인이랑 스카이워크는 입장료에 별도로 또 이용료를 지불해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!

<액티비티 이용료>

익스트림 공중그네 스윙
이용시간 : 09:00 ~ 17:30
이용요금 : 대인 및 소인 각각 3,000원

오션스카이워크
이용시간 : 10:00 ~ 17:20
이용요금 : 대인 및 소인 각각 5,000원

스카이워크는 상공 100m 위 목재와 투명 강화유리를 걷는 거에요 :)
공중그네는 타는 시간이 1분 정도 되더라구요 ~

여수여행 2박3일로 여수예술랜드에서 마이다스의 손 작은 조각이에요 :)
다음에 일찍 와서 마이다스의 손 전망에 가까이 관람하고 싶어요 ~

산책길이 깔끔하고 자연으로 가득 나무랑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:)

여수 데이트장소, 가족 나들이, 여수여행 2박3일 여행코스 찾으시는 분들 여수 카페 모이핀, 여수예술랜드에 들리시길 추천할게요 !

그럼 다음에 다시 또 다른 여행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
좋은 하루 보내세요 !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